[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열펌, 크리닉제품으로 미용인들 사이에서 역사가 깊은 명품브랜드 LAOR에서  2019년도 베스트펌부문 1위로 보그헤어 연수 점이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이 의미 있는 것은 청담, 대치, 홍대 지역이 아닌 인천지역 미용실이라는 부분이다. 스타일점수, 손상도점수, 합리적인 가격 3파트 를 심사하는데 30점 만점에 2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보그헤어 연수점은 라블펌, 허쉬펌, 보니펌 등으로 열펌전문매장 이라는 이미지로 혜성처럼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SNS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후기를 올려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술 전, 고객님의 모발진단을 위한 상담을 필수로 하고 시술 결과물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실제 부평, 송도, 구월동 등 인근 지역에서도 열펌을 하러 보그헤어 연수점까지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친절하고 꼼꼼한 전문 디자이너들로 이루어진  보그헤어 연수점. 친환경 제품으로 이루어지는 헤어시술로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페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매장과 시원한 창밖 뷰를 제공하며, 대기석이 많고 넓어 대기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준비했다.

연수역과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자차 이용시에도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 편안하게 원하는 스타일을 시술 받을 수 있다.

보그헤어 연수점 관계자는 "이번 LAOR 수상은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이루어진 것'이라며'인 천지역 헤어샵 첫 선정인만큼 전국 헤어샵의 보편화와 함께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보그헤어 연수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