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이 트랜드에 맞춘 스타일링을 요구한다. 하지만 원했던 디자인과 시술 후 머리모양이 기대했던 것과 달라 실망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을 것이다. 목동 미용실 ‘토니앤가이 목동점’에서는 개개인의 얼굴형, 분위기, 모발의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디자이너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스타일링 하기를 권하고 있다.

목동미용실 ‘토니앤가이 목동점’은 1:1 상담을 통한 스타일 변화를 제안하는 등 친절한 고객응대로 미용실을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트렌드를 중요시하는 미용실들은 20~40대 고객으로 제한을 두는 경우가 있지만 ‘토니앤가이 목동점’은 트렌드를 따르는 미용실임에도 불구하고 1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방문해 폭 넓은 스타일을 제안 받을 수 있는 샵으로 유명하다.

‘토니앤가이 목동점’ 관계자는 “헤어스타일은 펌, 염색 등 다이나믹한 변화가 아니더라도 1cm의 미세한 차이로도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만큼 전체적인 이미지와 얼굴의 이목구비를 고려해 스타일링을 진행해야 완성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머리는 금새 질릴 수 있고 또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에 어려움이 있기에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또한 개개인의 이미지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도록 스타일을 트렌드로 녹여내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토니앤가이 목동점’ 은 시술 전 가격 사전 고지제를 시행해 어떤 시술로 진행할 것인지 최종 가격은 얼마인지 전부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시술, 예약, 비용에 대한 상세 문의는 ‘토니앤가이 목동점’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