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촬영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무료가족사진 촬영 당첨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이벤트는 당첨 후 추가금을 내야 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해결책이 없어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천안 가족사진관 전문 ‘사랑이야기스튜디오’ 관계자는 “가족사진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불하는 비용에 걸 맞는 오랜 경력과 실력에서 오는 사진의 퀄리티와 완성도, 매장에 구축된 시스템을 확인해 고객이 그에 맞는 합당한 비용이 아깝지 않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당부했다. "흔히 말하는 미끼 상품을 이용한 눈속임보다 체계적인 노하우를 갖추고 있고 그에 맞는 합당한 금액 지출이 아깝지 않은 곳을 알아봐야 한다"고 전했다.

 

사랑이야기스튜디오는 전국 약 20개의 지점을 보유한 사랑이야기 사진협동조합 브랜드로 천안점은 3층 규모로 구성된다. 1층은 의상, 메이크업, 상담실 등의 시설로 사용되고 2층과 3층은 전용 촬영 세트장으로 이용된다.

 

천안 가족사진관 전문 사랑이야기스튜디오는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에 걸맞는 투명한 사진 촬영을 지향한다.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증명, 여권, 반명함 등 인물 사진에 관련된 모든 촬영을 시행하고 있다. 또 스튜디오 내에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해 뜻깊은 추억이 담긴 사진도 찍을 수도 있다.

 

사랑이야기스튜디오 천안점은 다양한 컨셉 의상이 대량 구비돼 있어 필요에 따라 대여가 가능하다. 드레스, 턱시도, 캐주얼, 파티복, 한복 등의 구성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다.

 

그 외에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각종 소품이 준비돼 있다. 헤어 및 메이크업이 필요하다면 미리 주문 예약 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준비를 도와줘 스튜디오 내에서 촬영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천안 공용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 시설까지 완비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사랑이야기스튜디오 천안점 관계자는 “평생 간직해야 하는 가족사진의 가치를 알기에 고객들의 기대감과 설렘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상술이 아닌 뛰어난 실력과 완성도를 보여드리는 것이 고객이 지출한 비용에 합당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이야기스튜디오 천안점은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