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Brioche Doree)가 지난 31일 ‘브리오슈도레 방배역점’을 신규 오픈했다.

브리오슈도레는 이번 매장에 리뉴얼 된 브랜드 컨셉 및 다양한 신메뉴를 적용하면서 서초, 방배지역 인근에서 경쟁력 있는 베이커리로 거듭날 전망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캡슐 뽑기 이벤트는 이벤트용 주화를 가진 고객들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용 주화는 브리오슈도레 방배역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만원 단위로 하나씩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브리오슈도레 텀블러, 아메리카노, 샌드위치, 크루아상, 트리엉글자멍드 이용권등 브리오슈도레의 제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브리오슈도레 방배역점 오픈 행사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는 타겟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한 결과” 라며 “이제 단순 베이커리를 넘어선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거듭나 고객들에게 도심 속 휴식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브리오슈도레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