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1월을 맞이하여 가좌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에서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점 기온이 낮아지면서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할 이 시기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빼빼로데이 1+1 이벤트는 PT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회원권이 최대 6개월까지 지원하며  회원권을 더 많이 등록하길 희망하는 고객들은 일부 차액만 부담하여 저렴한 금액에 장기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기존에 회원권 등록하신 회원들에게 PT등록시 회원권을 등록한 금액의 일부가 PT금액으로 지원되어 보다 저렴하게 PT를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기구 필라테스와 PT를 함께 이용 원하시는 회원들에게는 PT 횟수당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빼빼로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지난 이벤트 중 많은 고객들이 문의한 기구필라테스 무제한 6개월 77회권과 주 3회 5개월 60회권을 다시 재진행할 것 이라고 전했다.

터닝포인트 가좌점은 1000평 규모에 110여종의 맞춤 제작한 TGS사의 기구를 보유한 초대형센터로 웨이트 70종과 유산소 5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맞춤 설계 되어 있어 TGS기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정확하고 바른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터닝포인트짐에서는 개인별 맞춤 트레이닝, 체형관리, 산후관리, 체중조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전문 강사진들이 포진되어 있어 1:1 개인별 맞춤관리도 가능한 전문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 플러스친구 또는 톡톡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