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들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선보이고 있으며 애견인, 애묘인을 대신하여 평생사후관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전국에 있는 미유펫의 지점이 주목 받고 있다.

가까운 거리에서 원하는 품종으로 입양 받을 수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있는 '펫플래너'가 직접 고객의 성향에 알맞은 강아지, 고양이로 권해주고 있어 경상남도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매달 저렴한 분양가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애묘인, 애견인들의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

미유펫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는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 받은 모든 반려동물에게 5차 예방접종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분양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시하여 고객들의 원하는 다양한 품종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유펫 부산 본점 관계자는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프렌치불독 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며 "아메리칸컬,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등의 다양한 묘종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저렴한 분양가의 이벤트를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등의 특수품종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에 지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고양이분양 & 강아지분양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한 시간대에 원하는 견종, 묘종 입양이 가능하며 처음 반려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어 편리한 입양 절차를 거칠 수 있다.

이에 따라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가정견 분양을 원하던 고객들도 미유펫의 특화 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상담 및 조언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하여 모든 고객이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과, 꼼꼼한 사후관리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분양을 받은 고객의 만족 또한 높아져, 재방문의 발길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전했다.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유펫의 분양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와 유선으로 사전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