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향수 제조 전문 브랜드 ‘테이크어필’이 니치향수 신상품 ‘NO.14 헤스페리데스’와 ‘NO.16 네롤리포르토피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롭스 매장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이크어필은 명품 TYPE 향수 브랜드로, 기존의 명품 향수들을 리메이크함으로써 단점을 보완하여 다양한 타입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온라인이나 SNS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퀄리티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20대부터 40대까지 성별과 연령대의 구애 없이 폭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니치향수 신제품 NO.14 헤스페리데스는 톡 쏘는 자몽 향과 강한 시트러스 향이 믹스된 시트러스 계열 향수다. 만다린, 이탈리아레몬 등의 탑노트로 시작해 향긋한 베르가못 향을 풍기면서 마지막에는 머스크와 복숭아 향이 포근하게 감싸준다.

NO.16 네롤리포르토피노는 NO.14 헤스페리데스와 같은 시트러스 계열 향수이지만 사뭇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첫 향은 오렌지의 산뜻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운 앰버 향으로 마무리되어 중성적인 느낌이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향으로 남녀 공용 향수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테이크어필 신규 향인 NO.14 헤스페리데스와 NO.16 네롤리포르토피노는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해 이달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신규 향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종 시향 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테이크어필 관계자는 “테이크어필 니치향수 신규 향 NO.14 헤스페리데스와 NO.16 네롤리포르토피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롭스 매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3종 시향 키트를 무료 제공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인생향수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어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