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이상침대 시장을 주도해온 씰리침대가 올해로 138주년을 맞았다. 씰리침대 안산점에서는 138주년 기념 주말 마지막 단독할인으로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정가 399만 원에서 2백만 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며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안산점에서는 상록수 가구거리 축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오직 안산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상록수 가구거리 행사에 참여시 구매 금액대별 다온 상품권이 증정되며 매트리스 구매 시 통가죽 프레임, 아쿠아 프레임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안산점에서는 현재 침대 외 소파와 식탁 등 다양한 생할 가구를 할인 행사 중에 있다. 특히 제품의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최대 10%의 다온 상품권, 롯데카드 캐시백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씰리침대는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을 보유한 침대다. 

높은 호평 속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씰리침대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는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된다.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제공하는 씰리침대는 현재도 다양한 나라의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씰리침대 매트리스는 외관으로 봤을 때도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며 내부도 반응적 지지기술이 접목되어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드린다. 매트리스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일일이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