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드메 정찰제 특가를 선보인 라파엘웨딩이 선피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정찰제 중간 유통을 줄이기 위해 웨딩컨설팅 및 웨딩플래너 과정을 없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가 정한 후 스드메 계약받는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다.

스드메계약할때 가격도 중요하지만 스드메패키지 내용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 웨딩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지정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스드메패키지를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웨딩촬영▲본식스냅사진 등 포함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김라파엘 디자이너는2006년 7월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정찰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또한 웨딩홀, 한복대여 맞춤, 신혼여행사 예물 등을 소개받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