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비쥬뷰티가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 관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처음 시작된 코세페는 정부가 주도하던 이전의 방식에서 올해 처음 업계 중심의 추진위원회가 구성돼 민간 주도로 치러진다. 올해는 6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에 10개 지점을 보유한 아비쥬뷰티는 네일, 패디, 속눈썹까지 가능한 대형 토탈뷰티라운지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하여 살균 소독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감염 방지를 위하여 네일 파일, 샤이너 파일, 샌딩 블록, 우드 스틱이 들어있는 1인 1키트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일반 네일샵과는 다르게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각종 방송과 Cf 촬영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아비쥬뷰티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와 아비쥬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젤네일 15,000원 이벤트부터 이달의 아트, 무제한 파츠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아비쥬뷰티 플러스 친구에서는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아비쥬뷰티 각 지점의 플러스 친구 홈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할인 쿠폰은 특정 이벤트와 중복 가능한 쿠폰으로 지점 방문 시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 사용은 11월 30일까지로 한정되며 사용 기한이 지나면 소멸되므로 사용기한에 유의해야 한다.

아비쥬뷰티 관계자는 “11월 쇼핑의 달을 맞아 아비쥬뷰티가 처음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기존의 이벤트와 다르게 새롭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비쥬뷰티 홈페이지 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