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층간소음매트 시공업체 1위 뛰어뛰어매트가 3주년 을 맞아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미세먼지가 많은 오는날 아이들이 쉽게 밖에서 뛰어노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층간소음은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이슈되고 있을 정도로 해결이 필요한 상태이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이런 층간소음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층간소음매트 시공업체 1위 뛰어뛰어매트는 이러한 부모들의 위해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맘까페 후기할인, 다자녀할인, 한부모할인, 기초생활수급자 할인, 공동구매 할인등 많은 할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사은품행사는 시공한 모든 고객에게 집안 곳곳 어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소비 EM을 활요한 친환경 다목적 세정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는 '뛰어뛰어매트'는 우수한 층간소음 저감률과 탁월한 쿠션감, 편리성, 안정성 그리고 복원력은 물론 내구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뛰어뛰어매트가 빠른 시간 내에 층간소음 방지매트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비결은 간편한 시공법과 우수한 친환경적 제품력 때문으로 평가된다.

생활방수는 물론 보온 효과까지 뛰어나 가정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뛰어뛰어매트는 전국 26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 어느 곳이든 시공이 가능하다.

품질경영 ISO인증, 8대 무독성 인증, 중량바닥레벨 성적서, 방음테스트, 라돈미검출 시험성적서를 받았으며 시공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공으로 아이들이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되는 안전한매트, 생활방수가 가능한매트, 청소가 용이한매트, 빈틈이 없는 시공이 가능한 매트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