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준비의 정석을 알려주는 대전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매주 주말(토·일) 일정으로 대전광역시 도룡동 조이마루 2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메이비웨딩힐스는 대전을 대표하는 웨딩 컨설팅 업체로 매달 정기적으로 대전결혼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 박람회마다 만족스러운 후기로 주목받고 있다.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메이비웨딩힐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경으로 한 대전 지역 대규모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의 기본인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성비 위주로 알뜰하고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어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대전결혼박람회를 통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박람회를 개최하는 메이비웨딩 측에 따르면 베테랑 웨딩플래너가 결혼의 처음부터 끝까지 설계, 관리해주어 심적으로 보다 편안한 결혼 준비를 도와주고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준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예비부부가 선호하는 국내 최고급 웨딩브랜드 제휴 업체들이 다수 참여하여 다수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청첩장 할인권과 웨딩다이어리가 사은품으로 제공,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마임핸들접시 3P세트, 만삭 촬영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의 상품 및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한편 이번 대전웨딩박람회 무료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메이비웨딩힐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