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와 SNS채널인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킨 대용량 가습기 케어팟이 오는 수요일인 11월 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대용량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은 현직 치과의사의 고민으로부터 시작하여 개발된 가습기이다.  

지난 2011년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수면 위로 오르며 가습기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으로 변하며 가습기 시장에서는 살균제 사용 없이 안전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기업에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제품 개발에 몰두하였으나, 제품의 기본적 구성이 변화되며 가격이 높아 소비자의 외면을 받을 것이란 판단에 손쉽게 제작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주식회사 헬스엔바이오 대표이자 현직 치과의사인 김형주 대표는 직접 가습기 본질의 성격과 안전함이 공존하는 제품 개발에 몰두하여 현재의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을 개발하여 열탕 또는 중탕으로 99.9% 이상 살균 소독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수조를 통해 가습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케어팟은 살균, 소독에 용이하다는 강점으로 안전함은 물론 2019 독일 IF디자인어워드에서도 당당히 수상하며 디자인 적인 측면까지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큰 공감을 사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입장이다.

한편 심플한 구조로 개발된 대용량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은 4만원 상당의 유리병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하여 오는 11월 6일 23시 55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