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늘 11월 5일 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릿라벨’이 버빌즈 허니스크린에서 겨울 상품 반값세일 깜짝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연장하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네 번째 퀴즈는 ‘시크릿라벨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자체제작 팬츠 카테고리는?’로 정답은 쫀쫀마약팬츠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겨울 상품 반값이벤트와 함께 전상품 10% 할인 된 금액으로 시크릿라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크릿라벨 쇼핑몰은 국내 디자인 의류 브랜드로 지난 2012년 오픈했다. 여성 패딩, 롱패딩, 캐주얼 후리스,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여성 의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여성잡화, 스포츠웨어 까지 분야를 넓혀왔다.

오후 1시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며 총 3천만원의 행운 상금까지 걸려 고객에게 큰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시크릿라벨의 관계자는 “오늘 이벤트에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며 “이벤트 연장으로 더 많은 고객분에게 행운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크릿라벨은 완벽한 가을, 겨울 스타일을 위한 패딩과 가을신상 트렌치코트, 캐주얼 후리스 후드 집업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2030 여성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신상품 구입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