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약속이 많아지는 연말을 대비해 미리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기름진 음식과 음주 등이 잦아지면서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다.

W필라테스 영통점은 올 겨울 체형과 몸매 관리를 위해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필라테스는 웰스포짐에서 직접 운영 중인 전문 기구 필라테스 센터로 휘트니스 센터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독자적인 서비스와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W필라테스 영통점은 영통역에서 도보 5분 거리라는 위치와 여성전용 필라테스 센터, 오전/오후 각 시간별 수업 진행으로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운동하기 편리하다. 시간은 월,수,금 오전7시부터 12시, 화,목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며, 오후에는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한다.

영통역 필라테스 W필라테스 영통점의 강사는 3년 이상의 경력과 국제자격증 보유, 재활치료자격증을 취득해 보다 전문적인 운동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현재 W필라테스의 대표 강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강사진들에게 서비스와 세미나 교육을 통해 수업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 중이다.

철저한 청결 관리와 3개의 룸을 정확히 분리해 회원이 원하는 운동 방향에 맞는 수업을 듣기 좋다.

경희대 필라테스 W필라테스 영통점은 수업과 더불어 운동복 대여, 샤워장, 주차 시설 완비로 재등록률이 높은 센터이다. 사이클과 건식 반식욕 시설이 갖춰진 워밍업룸은 운동 전과 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영통역 필라테스 W필라테스 영통점 관계자는 “필라테스 전문강사의 수업과 편의시설로 다시 등록하는 회원님들이 많다”며 “필라테스에 대한 지속적인 강사 교육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체형이나 다이어트 등의 관리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영통필라테스 W필라테스 영통점의 상담 예약은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