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신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막바지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다양한 유통회사들이 특가 이벤트를 하는 등 소비자를 위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침대 품목에서는 몇년 전부터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수요와 인기가 높다. 국내 침대보다 안전성도 뛰어나면서 가격은 절반 이하로 합리적이기 떄문이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브랜드의 인기도 이 덕분이다.

하지만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제품과 달리 수입되는 제품인만큼 필수로 체크할 부분들이 존재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선택할때도 가장 최우선해서 확인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제품의 제조년월일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현지에서 100일 사용후 반품이 가능한만큼 반드시 2달 내에 생산된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된 누적재고의 경우, 리퍼 유무나 쌓여져 보관되는 과정에서 내구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중요한 부분은 CertiPUR-US 인증 확인이다. 해당 인증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친환경 인증 중 하나로 해당 인증이 받아진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경우 안전성을 담보받을 수 있다. 씰리나 스턴스앤포스터 역시 해당 인증이 완료되었다.

마지막은 가격 비교이다. 가성비가 중시되다 보니 이 부분을 체크하지 않을 수 없다. 스마트바이는 대량 구매를 통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특가전을 통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를 국내 최저가로 제공 중이다.

직구보다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현지 가격보다 비 이상적으로 비싼 경우, 반드시 체크가 필요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나 각 지점별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