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 날씨에 열풍기, 난방기 등 각종 난방용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난방용품은 단순히 콘센트를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가정, 사무실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공기를 데워 따듯하게 만들며 난방비 절약에 효율적이라는 장점이 있어 겨울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러한 가운데, ‘버디라이프’에서 가정용 미니온풍기 ‘핫 써큘레이터 난방기’ 출시 기념 2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히터와 써큘레이터를 결합한 난방기로, 복사 방식을 활용하는 기존 온풍기 제품과는 달리 공간 전체를 빠르고 균일하게 데워 따듯한 환경을 조성한다.

 

핫 써큘레이터는 항공기에서 사용되는 최고급 PTC 히터 시스템을 채택해 실내 환기 없이도 훈훈하고 쾌적한 환경을 연출한다. 최대 1500W 수준의 5단계 열폭풍 대류난방 시스템으로 냉기 흡수, 열풍 방출, 공기 순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전력 소비로 전기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가정용 열풍기 핫 써큘레이터는 PTC시스템을 채용했다. 사용 중 산화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장시간 사용도 문제 없으며 일정 온도에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정지한다. 이후 온도가 내려가면 다시 작동해 온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중안전 과열장치로 본체가 넘어질 경우 자동 전기 차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열에 강한 고강도 ABS 재질의 촘촘한 안전망으로 화상이나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를 1차 차단하여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800W, 1500W 조절 기능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멀한 사이즈로 가정용 열풍기는 물론 사무실, 학원, 욕실, 아이방 등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버디라이프 관계자는 “겨울이 오는 것을 알리듯 연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난방용품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며, “핫 써큘레이터는 히터와 써큘레이터의 장점만을 결합한 제품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니온풍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할인가 구매는 네이버 쇼핑 ‘버디라이프’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