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나 주택에 따라서 개별난방을 사용하고 있는 가정은 주방이나 욕실에서 온수를 사용하고자 할 때,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따른다.

우리나라의 겨울철은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고 몹시 추운 점이 특징으로 욕실 또한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아 기온이 낮기 때문에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욕실난방기의 설치가 필요하다.

하지만 기존 제품은 크기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안전하게 설치하기 위해서 복잡한 욕실 시공과정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대안으로 온풍기나 라디에이터를 설치하는 가정도 있다. 하지만 가열 과정에서 욕실 안이 따뜻해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을 가진다.

네이버 공식 온라인샵을 통해 판매되는 이열치냉 욕실난방기는 수도관을 연결하고자 벽을 뚫는 복잡한 시공 없이 견고한 설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제품의 경량화를 통해 수중에서도 작동이 가능한 방수 IPX7 등급으로 제작되어 물이 잘 묻고 수증기가 많은 욕실 환경에서 정상작동되도록 설계되었다.

욕실 난방 효과는 1초 만에 100도씨까지 가열이 이루어지는 점도 특징이다.

이열치냉 쇼핑몰의 한 관계자는 “기존 욕실난방기 제품은 안전한 고정을 위해 벽에 구멍을 뚫어 깊게 고정시켜 사용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욕실 환경은 자주 습하고 물기가 많기 때문에 접착력 있는 후크를 사용하더라도 쉽게 떨어진다는 소비자 인식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이열치냉 욕실난방기는 접착력이 우수한 별도의 매직후크를 자체개발하여 후크를 벽에 붙이고 난방기를 걸어주기만 하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한다.

현재 판매 중인 모델의 난방기 자체 무게는 약 1.5kg으로 경량화하여 디자인 되었다.

또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출시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로 매직후크를 무료증정하고 있어 별도의 구매비용 없이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욕실난방기의 전력사용은 제품 모델과 제조사 브랜드에 따라 서로 다른데, 국내 기술이 적용된 이열치냉의 모델은 초절전형 난방기술을 도입해 500w 정도를 소모하도록 되어 있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샵 이열치냉 온라인몰을 통해서 제품구매 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