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가 지난 10월부터 에듀비전과의 협약으로 대전·충청 지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수업 및 미용 진로 체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10월 11일 세종아름중학교 특수분장 방과후 수업을 시작으로 31일 대전봉산초등학교 할로윈 분장 체험, 11월에는 계룡, 홍성, 천안 등 인근 지역 학생들에게 미용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전미용학원은 미래의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어린 학생들이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대전미용학원의 프로그램은 학교와 각종 기관에서의 강의 경험이 풍부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강사진이 직접 참여해 미용을 처음 접하는 10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학생들이 직접 몸으로 경험해보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다소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교과목 수업에 비해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으며 진로를 결정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SBS대전미용학원의 한 관계자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 교육의 선두주자로서 원내 수강생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학생, 주민 등 미용을 배우고 싶은 누구에게나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대전미용학원의 교육을 통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등 다양한 미용 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뷰티 업계 진출을 꿈꾸게 되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프로가 프로를 만들어내는 명품교육을 지향하며 단순한 미용인을 배출하는 것이 아닌 시대가 요구하는 영화, 방송, 미용시장에 적합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미용전문교육기관이다.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와 실력을 고려한 1:1 특성화 맞춤형 교육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전미용학원의 교육과정, 수강료, 미용 특강 일정 등 추가 정보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