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브로 요가링 브랜드는 자사의 네이버 공식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정품 마이링에 대한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판매 중인 요가링 상품 중에서 백화점에 입점하여 판매가 이루어지는 상품으로 전 상품 국내생산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어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요가링 시장은 자체 기술로 개발된 국내산 제품과 저가 공세를 펼치는 중국산 제품으로 양분되어 있는데, 국내기업이 제조한 요가링 제품은 국내법의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를 받아 유해 환경호르몬 및 6대 중금속 불검출 기준을 지키고 있다.

또한 미드브로 요가링은 RoHS(로하스) 기준을 통과해 그 외의 프탈레이트 불검출, 불임을 유발할 수 있는 비스페놀A 불검출이 확인되었다고 말한다.

요가링은 주로 요가센터와 요가 수업이 있는 휘트니스센터 등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데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최대 37cm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정품 마이링은 종종 일본산 젠링과 비교될 때가 있는데 요가 수업에서 올바른 자세를 잡기 위해 활용되는 동일한 용도로 활용되기 때문에, 일본산 불매운동이 본격화된 최근에는 일본산 브랜드인 젠링의 구매 대신 국내산 마이링을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미드브로 요가링은 초심자를 위한 보다 부드러운 탄성을 가진 소프트타입과 전문가용, 수업용으로 판매되는 하드타입으로 나누어진다.

탄성과 더불어 강성 등의 내구성을 높였기 때문에 최대 하중 130kg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망치로 두드리거나 딱딱한 바닥에 떨어뜨려도 찌그러지지 않도록 되어 있다.

미드브로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자는 “마이링 제품은 국내 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상품으로 전신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가성비 최고의 상품이다. 공식 쇼핑몰을 통한 꾸준한 판매와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하여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저가로 공급되는 중국산 유사품에 주의해야 하며, 정품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에 개설된 공식 쇼핑몰이나 롯데백화점 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