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소비자의 기준을 만족시키기란 어려운 일이다. 점점 더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은 그만큼 다양한 조건으로 제품의 구매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도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3세대 온열매트 ‘라디샤인’이다.

라디샤인은 앞서 진행된 임상시험을 통해서, 라디샤인 사용에 따른 수면의 질 개선에 대한 유의미한 결과를 입증 받았다. 현대인의 대다수가 지병처럼 앓고 있는 불면증에 대한 또 다른 해법을 제시한 것이다.

우리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220V 교류 전기가 아닌 DC 24V 직류 전기의 사용으로 인체에 피해를 주는 유해한 전자파의 발생을 근본적으로 차단하였으며, 이로 인해서 기존의 전기장판을 사용하였을 때 나타나는 두통이나 메스꺼움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라디언스만의 특허기술인 수호원적외선열선을 통한 순환발열기술은 일시적으로 뜨거운 열을 방출하는 것이 아닌 열이 계속해서 자동적으로 순환하기 때문에, 지나친 뜨거움과 답답함이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숙면 시 사용하여도 쾌적하고 따뜻함을 간직한 채 일어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온수매트 등과 달리 라디샤인은 퀸 사이즈 기준, 한달 8시간씩 사용하여도 전기요금이 1,000원대에 머무르는 효율적인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이는 온열기구를 사용하는 일인가구에도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저온 화상이 발생할 일이 없어 어린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며, 화재 발생의 위험 역시 거의 없다.

세탁기를 이용한 물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 얇고 가벼운 제품의 특성상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것과 이동이 매우 용이하다는 점은 실생활에서도 라디샤인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다.

라디언스는 현재 라디샤인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