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시대에는 타인과 대면할 기회가 많아진 만큼 외모에 대한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취업을 위해 면접을 진행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서는 첫 인상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
최근에는 이러한 시대상을 반영해 ‘그루밍족’이 등장하기도 했는데, 패션과 미용 등 자기관리에 아낌 없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단어로 사용한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샵에 입점한 미드브로는 ‘나도미남 코털제거기’ 상품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디자인된 코털정리기는 휴대성이 높아 화장실이나 침실 한 켠에 비치하고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콧털정리기의 기능과 더불어 신체 다른 부위의 잔털도 제거할 수 있도록 다기능으로 설계되어 있다.

 

코털제거기의 외형은 한 손으로 잡을 때 그립감이 느껴지도록 두툼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면도날이 달려 있는 제품의 머리 부분은 코 속에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다.
좁고 작아보이는 구동부에 입체회전식 면도날 디자인이 적요되어 콧털을 잡아당기지 않고 절삭력이 우수하도록 구성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털제거기는 주로 욕실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생활방수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 후 원활한 제품 관리를 위해 전용세척솔이 상품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다.

미드브로의 관계자는 “코 속은 뇌와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어 건강관리에 매우 중요하다. 코털을 강제로 뽑으면 코 속 점막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코털이 없는 코속 환경은 오히려 내부가 건조해지고 유해세균이 증식하는 온상이 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뇌수막염과 같은 뇌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도 높아진다.”고 주의한다.

‘나도미남 코털제거기’의 정품 구매는 미드브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3 in 1 구성으로 코털제거기 본체, 잔털트리머, 전용거치대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