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느덧 겨울의 문턱에 들어선다는 '입동'(立冬)이 찾아왔다. 입동은 24절기 중 열아홉 번째 절기로,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霜降)’과 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 사이에 든다. 절기상 이날부터 겨울이 시작된다고 하여 입동이라 한다.

겨울의 시작은 전국민이 사랑하는 지도표 성경김에서도 중요하다. 김의 품질을 좌우하는 본질 중 원초는 가장 맛있는 김 생산에 큰 역할을 하는데, 1년 중 3개월간 혹한을 견뎌야 한다. 김 채취 시 수온이 가장 낮은 11월에서 1월 사이에 채취한 원초는 맛과 향이 진하므로 지도표 성경김은 고품질의 김을 생산하기 위해 혹한을 견딘 원초를 엄선 후, 지도표 성경김만의 까다로운 6단계 선별시스템으로 중량, 색상, 이물, 엽상태, 광택, 맛의 원초 선별 기준을 통해 좋은 품질의 김을 생산한다. 군침 돌게 하는 우수한 빛깔과 광택, 고온 로스팅 기술을 통한 두꺼운 엠보싱으로 높은 바삭함은 지도표 성경김 본연의 고유 풍미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또한, 신선도 유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도표 성경김은 직접 착유한 신선한 들기름과, 긴 정제시간을 거쳐 나온 간수성분이 없는 건강한 소금으로 알려진 뉴질랜드 천일염을 사용하여 윤기 나는 높은 품질의 김을 자랑한다.

현재 슈퍼채널에서 김+자반 M/S 23%로 상승 우세인 성경식품은 1981년부터 시작,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들어 오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이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들어 온 대전시 김 생산업체이다.

전국민의 식탁을 책임지는 지도표 성경김의 품질 좋은 김의 선택기준, 그 시작과 끝은 원료로, 지도표 성경김은 김의 본질인 원초, 기름, 소금의 고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39년간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켜왔다. 믿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제조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지도표 성경김을 오늘 우리 식탁에서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 지도표 성경김의 모든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및 성경식품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