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맛집 ‘하영흑돼지구이집’ 육즙 가득한 제주 흑돼지 맛보러 가볼만한곳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맛집 ‘하영흑돼지구이집’ 육즙 가득한 제주 흑돼지 맛보러 가볼만한곳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1.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여름과 또 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의 가을을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가을여행을 준비해보는것은 어떨까. 가을이 되면 제주도 곳곳에 핑크뮬리, 갈대, 메밀꽃 등으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색다른 볼거리가 있다. 

절정을 맞은 한라산 단풍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볼거리는 물론 먹을거리까지 풍부한 제주도는 사시사철 불문하고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곳이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은 이미 너무 유명하고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천지연폭포, 제주도 동문시장, 새연교 야경, 정방폭포, 제주공룡랜드,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등 가볼만한곳이 수도 없이 많다.

 

제주도 안에서도 서귀포시의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의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자연 절경으로 많고 서귀포 맛집이 많아 관광객이 즐겨 찾는 곳이다.

또한 제주중문맛집도 많기로 소문난 제주도에는 은갈치를 비롯해 흑돼지, 전복 등 먹거리가 다양하고 풍부하다. 해산물이야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흑돼지의 경우 특별한 곳을 방문하는 편이 좋다.

다양한 가게 중에도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을 대표하는 ‘하영흑돼지구이집’은 특히 추천할 만한 곳이다. 이미 제주 특산물로 유명한 흑돼지를 더욱 특색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세트 메뉴로 하영스페셜은 전복요리와 양념갈비구이, 생흑돼지, 해물뚝배기, 계란찜, 영양돌솥밥이 구성되어 있고 가족특선과 하영특선은 흑돼지스페셜모듬과 해물뚝배기 등이 제공 되며, 주방장특선 등 다양하고 알찬 구성들로 선택하여 인원에 맞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영흑돼지구이을 방문한 한 손님은 “처음 A코스 흑돼지고기를 주문했을 때 두께가 엄청 두꺼워 놀랐다. 두툼한 흑돼지고기 한 점에 김치, 양파를 올리고 쌈을 싸먹으니 맛이 참 좋았고, 전복회와 전복구이 전복죽, 영양돌솥밥에 진한 전복뚝배기 맛도 훌륭했다”는 후기를 전했다.

중문관광단지 안에 입지한 제주도 획돼지맛집 하영흑돼지는 대형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서귀포 가볼만한곳 하영흑돼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일원에 위치한 흑돼지 하영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