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캐쥬얼 의류브랜드 피에이티(PAT) 제작지원 드라마 ‘수상한 장모’가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이와 함께 드라마의 인기가 극 중 선보인 의류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 
  
독립문의 캐쥬얼 브랜드 피에이티(PAT)는 브랜드 호감도와 신제품 및 이벤트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SBS ‘수상한 장모’ 제작지원에 적극 참여했다. 피에이티는 드라마 전개의 중심 배경이라 할 만한 대형 의류 브랜드로 등장하며 주인공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했다. 
  
특히나 매회 방송에서는 해당 의류 브랜드의 히트제품과 신제품들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큰 관심을 끌었다. 그 중 지난 11월 8일 방송된 마지막화에서는 피에이티의 ‘스타일 체인지 프로젝트’가 소개돼 더욱 화제가 되었다. 

실제로 해당 이벤트에 대해 문의하는 이들이 증가하였으며 드라마에서 소개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다. 활발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피에이티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유치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PAT)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153프로덕션은 피에이티 본사와 함께 핵심 타깃을 공략할 적극적인 매출 전략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