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아이웹의 보유하고 있는 사내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아이웹빌더 Ver 3.0(블럭시스템)을 개발 후 서비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이웹은 LG U+ 공식 협력업체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아이웹의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이웹빌더 Ver 3.0은 가입과 동시에 3,000개 이상의 만들어진 무료홈페이지 스킨을 선택하여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기능이 강화된 홈페이지빌더 서비스로 초보자도 클릭만으로 쉽게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고 수정이 간편하고 기존 사용자들도 무료로 변경이 가능하다.

아이웹은 홈페이지마법사와 그룹웨어 등의 서비스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을 취득하는 등의 경쟁력과 실력을 인정받은 업체로 홈페이지 제작뿐만 아니라 마케팅 지원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등을 주 타깃으로한 아이웹빌더 서비스는 PC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한 모바일웹과 다수의 기업을 상대한 경험을 토대로 한 마케팅지원을 모두 월 7,000원이란 저렴한 제공함에도 가격대비 뒤떨어지지 않는 서비스를 인정받아 현재 누적기업 15,000개 이상이 사용 중에 있다고 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그룹웨어을 가입홈페이지에 모두 내장하여 회사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홈페이지 제작 등의 자세한 사항은 아이웹(i-web)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