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느덧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시기가 다가오면 연말연시 회식 장소나 송년회 장소들을 미리 물색하곤 하는데 그중 향남 맛집으로 알려진 쿠우쿠우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넓은 자리는 물론이고 단체석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자리에서 식사가 가능하기에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이미 이전부터 신선한 재료의 사용은 물론이고 맛있는 음식들로 인기를 끌어온만큼 단체 모임 장소 관리에는 자신 있다는 입장이다.

특히나 메뉴는 생선회를 이용한 초밥부터 각종 롤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과일, 베이커리 메뉴 등 디저트와 마실 거리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법한 쿠우쿠우. 워낙에 가짓수가 많기 때문에 하나쯤은 내 취향에 맞는 것을 반드시 찾을 수밖에 없다.

향남 맛집이 자랑하는 신선한 맛은 빠른 회전율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오픈 키친으로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곳이기도 하다. 게다가 매일 공수해오는 해산물들로 더욱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쿠우쿠우의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한 식사공간에 호의를 보여주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것 같다"라며 "항상 한결 같은 서비스와 맛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각종 단체 예약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