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스노리에서 11일 자사 신제품 ‘코스노리 퍼펙트 세팅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외 3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톤업크림 1위의 입지를 다진 코스노리가 이어 올리브영 마스카라를 대표하는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전과정 국내 생산으로 제작된 코스노리 4종 마스카라는 안정성 임상시험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경우, 워터프루프 효과, 즉각적인 롱래쉬 효과 및 24시간 롱래쉬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제품력을 고루 갖추기 위해 노력했다

코스노리 신상 마스카라 4종은 △퍼펙트세팅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퍼펙트세팅 워터프루프 볼륨앤컬 마스카라 △다이나믹세팅 워셔블 롱앤컬 마스카라 △다이나믹세팅 워셔블 볼륨앤컬 마스카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을 고려하여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과 미온수에도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워셔블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3가지 종류의 화이버로 자연스럽고 가볍게 롱래쉬하는 △롱앤컬 타입과 한번의 터치로도 풍성한 볼륨감을 생성시켜주어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볼륨앤컬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마스카라로써의 역할은 물론 속눈썹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마스카라를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실크아미노산 함유로 속눈썹 손상방지 및 코팅의 역할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탄력과 보습효과, 판테놀 함유로 비타민 성분이 속눈썹을 강화하는 등 3가지 주요성분이 속눈썹에 영양을 주어 건강한 래쉬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코스노리 마스카라 4종은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