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맑은 수채화 발색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니크 베스트 블러셔, 치크 팝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한 ‘CLINIQUE X KAKAO FRIENDS’ 에디션을 선보여 품절대란이 예상된다.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 품절대란의 주인공들은 라이언, 어피치, 네오로 카카오프렌즈 중에서도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이다. 세련되고 차분한 누드 베이지 톤의 누드 팝은 듬직한 매력의 ‘라이언’이, 웜 톤들의 필수템으로 얼굴을 생기 있게 밝혀주는 코랄 핑크 컬러 멜론 팝은 애교만점 ‘어피치’가,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라벤더 핑크 컬러 팬지 팝은 사랑스러운 ‘네오’가 각각의 치크 팝에 새겨져 있어 귀여움을 더했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아주 쉽게 발리며 생생하면서도 맑게 발색되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해 주는 크리니크 치크 팝은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볼을 쉽게 완성해 주는 블러셔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또한 부드러운 리퀴드 포뮬라를 천천히 베이킹해 완전히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드는 특허 받은 기술로 개발하였다.

 

많은 고객들의 구매가 예상이 되는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 X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기존의 치크 팝과 동일한 가격으로 11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