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체동물병원 및 평생사후관리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투명한 분양을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과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부산 본점을 시작으로 대구, 순천, 대전, 전주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가까운 곳을 통해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입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 중에 있어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반려생활을 할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고객들도 더이상 분양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펫샵을 원하고 있는 추세이다”며 "분양, 교배, 병원, 미용, 상담 등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미유펫에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치와와,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의 대중적인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킹찰스 스패니얼 등의 특수견종도 만나볼 수 있다.

입양이 가능한 묘종으로는 러시안블루, 샴, 뱅갈 등이 있으며 스코티쉬스레이트, 페르시안 등 중대형묘와 소형묘 모두 입양이 가능하다.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펫브랜드로 입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 중에 있어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가고 있으며 전국에 지점이 있어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미유펫 관계자는 "다양한 견종, 묘종을 보유하고 있어 반려인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반려동물로 입양을 할 수 있다"며 "반려동물 분양뿐이 아닌 건강한 반려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어 가정견을 원하는 반려인들의 관심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분양뿐만 아니라 미용, 호텔, 용품, 중성화 수술 등 원스톱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통영, 밀양, 정관, 양산, 진해 등 등 각 지역에서 고객의 문의 및 방문 수요가 많다”며 “항상 투명한 시스템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어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유펫의 분양 정보 및 문의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