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현대의 세련미 닮은 인천 루원시티에 새 지점 6일 오픈
상태바
치킨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현대의 세련미 닮은 인천 루원시티에 새 지점 6일 오픈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1.1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도심의 매력에 현대의 세련미를 더한 인천 루원시티에 ‘뉴트로(NEW+RETRO)’ 감성 끝판왕 봉구통닭이 6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1900년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린 봉구통닭은 개화기시대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의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뉴트로(NEW+RETRO)’를 표방한다. 이번에 봉구통닭이 새 지점을 오픈한 인천 루원시티 역시 인천의 대표 구도심으로 새 아파트단지들이 들어서면서 예스러움에 현대의 편리함과 세련미를 더한 점이 봉구통닭의 독특한 콘셉트와 비슷하다. 

또 한 번 신규 오픈 가맹점 줄 세우기 신기록을 세운 봉구통닭은 봉구닭, 고봉닭, 마봉닭 등 특색있고 다양한 치킨 메뉴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기름기가 적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입맛을 중시하는 요즘의 트렌드까지 아우를 수 있고, 메뉴의 맛뿐 아니라 외적인 비주얼까지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SNS에서도 인증샷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별 다른 홍보 없이도 저절로 입소문을 타는 외식창업 브랜드라는 것이 바로 봉구통닭 인천루원시티점의 강점이다. 

특화된 치킨 메뉴 역시 봉구통닭 인천루원시티점의 자랑거리다. '보고싶다l주l’ 는 과거 봉구통닭 테스트 매장을 2년 간 운영하며 치킨 메뉴 연구개발에 주력해왔다.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유의 레시피 개발 노력을 경주하며 봉구닭, 양념닭, 양념맵닭, 치즈닭, 간장닭, 마늘닭, 고추닭, 고추맵닭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런칭하는데 성공했다.

 여기에 찹쌀스틱, 닭껍질튀김, 찹쌀치즈스틱, 봉구마늘떡볶이, 소떡소떡, 치즈볼, 간장치덮밥, 양념치덮밥, 치킨스튜, 봉구감바스, 간장마늘똥집, 모듬 마른안주, 먹태 등 고객 기호에 따른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 주문도 가능하다.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봉구통닭의 독특한 메뉴만으로도 이미 성공이 예견된 창업이었다. 봉구통닭을 런칭한 보고싶다l주l는 2년 동안 봉구통닭 테스트 매장을 운영했으며 이후 1년 동안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 고유의 메뉴 개발에 힘썼다.

뿐만 아니라 보고싶다l주l는 전국 900호 가맹점의 스몰비어 대표브랜드 '봉구비어 수도권본부(12/10~17/10 계약종료)', 전국 80호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전국 108호 가맹점의 자연밥상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PC방 브랜드 '스타덤PC방'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노하우로 봉구통닭을 론칭했다.

봉구통닭 관계자는 “새로 오픈한 인천 루원시티점이 봉구통닭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더욱 성공적”이라며 “앞으로도 메뉴개발에 힘써 가맹점주들과 상생하는 봉구통닭이 되겠다.”고 전했다.가잼비는 물론 소비자의 취향을 모두 저격한 프리미엄 치킨맛집 봉구통닭의 메인메뉴를 비롯한 풍성한 메뉴라인 및 가맹점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