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편에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의 숯불돼지갈비 회식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이는 정글로 출발하기 전 정글행 경험이 있는 모모랜드 멤버들과 무한리필 숯불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방문, 맛있는 숯붗돼지갈비 먹방을 선보였다. 주이와 멤버들은 갈비를 먹는 동안 갈비 맛과 가격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모모랜드 주이가 정글로 떠나기 전 ‘마지막 만찬’ 장소로 선택한 명륜진사갈비는 ‘가성비’좋은 숯불 돼지 갈비집으로 1인당 13,500원에 무제한으로 숯불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소개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성 들여 만든 숙성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1인분 가격만으로 숯불돼지갈비와 밥,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명륜진사갈비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153프로덕션은 드라마/예능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더불어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맞춤형 광고 컨설팅 전문 홍보대행사이다. 153프로덕션은 17년 이상의 홍보 노하우와 인적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명륜진사갈비의 브랜드 이미지 재고와 가맹점 매출 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