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도시를 비롯해 김포 구래동 신도시에는 어린 자녀들을 가진 젊은 세대의 부모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또한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서 1시간 내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 때문에 많은 젊은 직장인들이 이곳 김포에 위치한 직장에 다니는 경우가 많다.

김포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산업체, 김포지역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기업들과 회사들이 김포에 터를 잡고 있기 때문에, 김포는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유명한 맛집이 많은 곳으로도 소문이 나있다.

그 가운데, '흑돈회관'은 직장인들이 자주가는 구래동 맛집, 혹은 직장인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외치는 회식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에게 김포 구래동 회식장소로 유명해지는 것이 어려운 일이냐고 질문을 드리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답하신다.

회식장소로 정평이 나기 어려운 이유는 바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실내 공간과 주차시설, 그리고n 서비스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직원수와 까다로운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음식 이 모든 것을 다 갖추어야하기 때문이다. 

김포 구래동 맛집 '흑돈회관'이 자랑하는 메뉴는 바로 습식숙성된 제주산 흑돼지고기다. 두툼한 두께에 껍데기까지 맛볼 수 있는 오겹살은 삼겹살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껍데기 자체가 가지는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흑돼지 오겹살 이외에도 삼겹살, 목살, 양념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까다로운 직장인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것은 고급 프리미엄 흑돼지라는 점이다. 밖에서 식사를 할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은 직장인들은 김포맛집 흑돈회관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흑돼지에 매료되었다고 한다. 

 

특히, 가족과 함께하는 회식문화로 바뀌면서, 어린 자녀들을 둔 직장인들은 흑돈회관의 넓은 키즈 놀이방 시설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게다가, 셀프바에 있는 10여가지 곁들이 반찬들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칭찬을 받는 김포 구래동 삼겹살 맛집이다.

제주도 산 프리미엄 흑돼지와 함께 한라산 소주를 곁들인다면, 마치 제주도에서 회식을 하고 있는 기분까지 낼 수 있는 검단 고기집이기도 하다. '흑돈회관'은 직장인들에게 이미 검단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주변 주택지구에 사는사람들에게도 식사하기 좋은 장소,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적합한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김포 맛집 흑돈회관에서라면 답답하고 지겨웠던 회식장소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정겨운 이야기를 나누는 장소로 바뀔 수 있다.

깨끗하고 넓은 시설 속에서 제주도산 싱싱한 흑돼지고기 그리고 한라산 소주로 제주도 앞바다에서 회식을 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김포 구래동 맛집 '흑돈회관'은 김포 구래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 0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00분부터 5시 00분까지라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