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관리라고는 할 틈이 없는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한 남자 올인원 로션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올인원 제품은 제품 하나로 여러 가지 기능을 함께 담고 있어야 하는데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은 이 제품 하나로 스킨, 로션, 수분 에센스, 링클 크림, 미백 세럼을 한 번에 바르는 것과 같은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정우성을 뮤즈로 하는 남성 올인원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에서 출시한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은 제품이 단종된 이후 끊임없는 전화 문의로 재탄생한 업그레이드 올인원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간편하게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를 한층 더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귀찮고 바쁜 남자들에게 필요한 핵심 성분만 담은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여 유지시켜주고 피부 보호 성분으로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거칠어진 남성들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무슈제이의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