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기온이 낮아지면서 쌀쌀한 바람이 불고 추위가 찾아와 이에 따라 난방비 소비가 많은 사무실, 회사에서 전기난로, 온풍기, 전기히터 등을 찾고 있다. 사무실이나 회사의 경우 많은 인원과 오랜 시간동안 난방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실내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보조 난방용품을 찾는 것이다. 

사무실 난방용품이 필요한 이유는 비싼 난방비와 보일러를 작동시켰을 때 바닥만 온도가 올라가며, 보일러를 중지시켰을 때 온도가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지 않고 빠르게 온도가 내려가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외풍으로 인해 차가운 바람이 들어와 보일러가 작동되고 있는 상태이지만 바닥만 따듯한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올라간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는 보조 난방용품이 필요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전기난로와 온풍기, 전기히터들을 찾고 있는 것이다. 난방용품을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공기를 태우지 않고 공기를 데워주는 역할을 할 수 있는 난방용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일반 히터의 경우 공기를 데우는 방식이 아닌 빛의 파장으로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가까운 주변의 온도만 상승한다. 또한 대부분 온풍기의 경우 공기를 태우는 방식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공기가 쉽게 건조해지며 오염될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기존 난방기와 차별된 자연대류 방식으로 고온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하지 않은 솔라스전기히터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솔라스전기히터는 천연운모석을 사용하고 있는데 운모석은 섭씨 600도까지 견딜 수 있고 열전도율이 뛰어나 짧은 시간에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주며, 고온에서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많은 산업재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또한 무소음히팅 및 자동 전원차단 장치를 갖추고 있어 사무실이나 회사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전기히터로 각광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솔라스전기히터 내 전도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히터가 넘어지거나 균형이 맞지 않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전원차단장치, 동결방지, 온도과열방지장치 등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타사 난방용품과 소음을 비교했을 때 타사 난방용품의 경우 소음이 65db발생하지만 솔라스전기히터의 경우 35db로 훨씬 작은 미세 소음이 있는 정도로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솔라스히터는 미국 난방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세계 각국으로 수출을 하고 있을 만큼 많은 인정과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이며, 솔라스전기히터 관계자는 “단지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님께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줄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솔라스히터는 4차수량 완판으로 기간한정 파격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1월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40%할인과 제품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시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마그마 발열조끼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솔라스전기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현명한습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