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매번 반복되고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그리고 가습기에 대한 불안. 집안까지 들어오는 미세먼지에 대한 불안감은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없는 가정 모두의 고민 일것이다. 일부 가습기에서 검출된 라돈 등 유해물질로 인하여 가습기 또한 선택에 신중을 기하게 되는 시기이다. 이에 나노워셔 노필터 공기청정기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제 또다시 미세먼지의 악몽은 시작될 것이다. 미세먼지를 씻어내주는 단비와 같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는 이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공기청정기의 필터교체 문제나 소음스트레스로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다.

나노워셔 공기청정기는 필터가 없다는게 가장 큰 특장점인데, 필터 교체 비용을 없애고 가습기능과 공기청정기능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기화식가습 방식으로 공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들을 흡입하여 걸러준다. 물필터로 필터안에서 유입된 먼지들을 깨끗하게 걸러주어 맑은 공기로 만들어 주는 것과 동시에 사용된 물로 인한 가습기능까지 탑재되어 있다고 보면된다. 쉽게말해 공기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를 소나기로 없애주는 것과 유사하다.

이 밖에도 저렴한 전기요금과 소음이 거의 없고, 제품가격도 낮게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좋은 공기청정기로 사랑받고 있다.

나노워셔 관계자 말에 따르면 "나노워셔 제품은 필터가 없다는 강력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기능면에서도 독일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집이나 사무공간 등 실내에서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셨으면 한다."라고 했다.

나노워셔는 온라인 공식판매처 "탱고마켓"에서 48%할인가에 판매되고 있고, 포토리뷰작성 시 백화점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