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1월의 해운대는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Game Show & Trade, All-Round) (BTC) 2019. 11. 14(목) ~ 11. 17(일), 4일간 열리고,(BTB) 2019. 11. 14(목) ~ 11. 16(토), 3일간 벡스코 일원에서 열리고 이어서 대한민국과 동남아시아국가연합 10개국이 개최하는 정상회담인 한아세안특별정상회의가 한-아세안 대화관계수립30주년을 기념하여 부산에서 11월 25일~26일 벡스코일원,누리마루에서 개최되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하여 롯데백화점과,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더베이101과 마린시티를 비롯하여 아쿠아리움까지 안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이곳이 더욱 핫한 부산 핫플레이스 자리메김 할듯하다.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모이다 보니 부산 맛집 혹은 해운대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이 바로 부산 센텀 맛집 '해담소곱창국밥'이다.

센텀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센텀시티3번 출구로 나오면 2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산 벡스코 맛집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을지도 모르겠다. 많은 행사가 이뤄짐에 따라 부산 여행오며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많을텐데 이곳은 주차장 2시간지원이 된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환영하는 곳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소곱창 국밥으로 국내산 상황버섯등 다양한 버섯,둥글레,황태등 15여가지 천연조미료 육수로 깔끔한 맛을 내며,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얼큰국밥이 추운 겨울 많이들 찾는 국밥이다.

황금돼지라 불리우는 세계3대 유기농 듀록 돼지고기를 사용한 보쌈수육과 더불어 직접 만든 뽕잎순대로 사이드 메뉴로 많이들 찾는다.

부산이 들썩이는 큰 축제들로 볼거리가 가득한 해운대로 다양한 행사와 체험까지 즐기며,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며 가을나들이 한번 떠나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