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은 유명브랜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대형 창고형으로 이루어진 가구매장 안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 이벤트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혼수가구 등 가구를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전국 최대규모로 9개 매장을 운영 중인 가구톡세상은 30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간 거품가를 과감히 생략하여 마진을 최소화하고 있어 가격대비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가구 매장이다.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에 달하는 대규모 가구 멀티숍 매장으로, 프리미엄 아울렛관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가구와 관련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이다.

 

특히 가구톡세상동해점은 현재 고퀄리티의 고가 가구를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수입 브랜드 또는 유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본네이처 등이며, 전 제품의 확실한 A/S까지 보장하고 있다. 특히, 가구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어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으며 소비자 맞춤 1:1 컨설팅으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