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매트리스는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매트 구조와 안전성, 내구성, 품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유명 브랜드 제품이라 하더라도 사람마다 신체 구조와 취향이 다르므로 구매 전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인지 확인해봐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침구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푸욱매트리스’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기능성 커버 3종을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물류비용을 백화점상품권으로 다시 환급해준다.

 

편한잠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5단계 구조로 형성되어 있으며 밀도와 물성이 다른 메모리폼 배합으로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A타입, B타입, C타입 3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며 수면 중 발생하는 뒤척임을 예방해줘 보다 편안한 숙면을 기대할 수 있다.

 

침대매트리스 A타입은 3D 돌기패턴의 단단한 하드베이스로 체압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B타입은 60밀도 쿨폼을 사용해 메인 쿠셔닝 기법으로 뒤척임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C타입은 약 70밀도 밀크폼으로 충격 완화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텍스처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더욱 주목할 점은 숨쉬는 오픈셀 구조로 공기 순환터널인 에어홀타공법을 적용했다는 것이다. 통기성이 뛰어나 습기나 곰팡이 등으로부터 안전하고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져 집먼지진드기나 세균,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신생아나 임산부, 반려동물 등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편한잠 침대매트리스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오가닉 원단과 텐셀 원단을 프리미엄 겉커버로 적용함으로써 예민한 사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및 소재 테스트를 진행, VOCs 인증, 메모리폼 인증, 라돈프리 인증, ISO 인증 등을 받은 바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권장 수면 시간을 지킬 수 없다면 짧은 시간만으로도 숙면이 가능한 매트리스를 사용하길 바란다”며, “현재 기간한정 이벤트를 통해 메모리폼매트리스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10년간 메모리폼 무상 A/S 및 10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