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44회 유교전' 교원 부스에 방문한 어린이가 REDPEN 코딩의 코딩블럭 MODI를 활용한 코딩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 : '제44회 유교전' 교원 부스에 방문한 어린이가 REDPEN 코딩의 코딩블럭 MODI를 활용한 코딩 체험을 하고 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체험 및 상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집 연계형 코딩 교육 프로그램 ‘REDPEN 코딩(레드펜 코딩)’ 출시를 기념해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부스를 운영하는 교원 그룹은 행사 방문자를 위한 ‘얼리버드 사전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상담 등록하고 매일 오전 12시 전에 교원 부스에 방문하면 동아시아 신화이야기 전집 1질(총 10권) 등 약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 50명 한정으로 진행되어 빠른 예약은 필수다. 상담 사전 예약은 교원EDU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교원 그룹은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람회에서 교육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캐릭터 백과 교원 전집 낱권, 교육용 브로마이드, REDPEN 코딩 식탁 매트 등 4종 선물을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통합무료체험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의 핵심 교육 콘텐츠를 집에서 7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통합무료체험 서비스 현장 신청하면, 에듀플래너 방문 상담 시 교원 REDPEN AI 수학의 대표 캐릭터 마이샘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이외에 체험거리도 풍성하다. 특히, 오늘(11월 14일) 출시된 REDPEN코딩을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에 방문한 자녀들은 코딩 동화-코딩 퍼즐-발명품 제작-엔트리코딩까지 코딩 4단계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REDPEN코딩은 유∙초등 학습자들이 집에서 쉽게 코딩을 학습할 수 있도록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큼, 자녀들의 미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코딩 교육을 고민하는 방문자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히고 있다.

한편, 교원 그룹은 에듀테크 리딩 교육기업으로서 자사의 에듀테크 기반 교육 콘텐츠를 더 많은 부모와 아이들이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관련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교원의 통합 무료 체험 서비스와 REDPEN코딩 등을 통해 에듀테크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