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업체인 ‘메이크바디’ 에서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및 채널 추가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100% 즉시 지급한다.

‘메이크바디’는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판매하는 전문 업체로 사람들의 각 체형별로 단백질이 필요한 보충제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메이크바디’ 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메이크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헤라 웨이, 헤라게이너, 헤라 매스, 이스터웨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대폭 인하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더불어 구매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회원가입 진행 시 회원 특별가격으로 쿠폰 및 적립금 등 많은 혜택을 주며 소비자가 부담 없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메이크바디’ 플러스 친구 추가 방법으로는, 카카오톡 상단 위 검색 아이콘을 누른 후, 메이크바디를 검색해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고 채팅방에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어 5,000원 할인쿠폰 지급받은 뒤, 쿠폰 재발급은 불가하다.

한편, 이번 할인쿠폰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설명은 ‘메이크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