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스포츠게임개발사㈜에이엔케이(대표 홍승우)가 이번 온라인 텍사스홀덤을 런칭하며 게임의 방향성을 공개했다. 기존 어두운 포커게임의 이미지를 탈패하기 위하여 소셜기능 강화와 회원간의 소통을 강조했다.

인싸포커에서는 이번 런칭 행사를 이벤트 행사라고 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약속했다.”텍사스 홀덤”은 수학적 통계분석과 심리전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두되 스포츠이며 멘탈 스포츠이기도 하다.

각자의 핸드카드로 플로워에 5장의 커뮤니티 카드로 결정하는 게임이다. 최근 스타크래프트 1세대 프로게이머 베르트랑 임요한, 홍진호 선수가 프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해서 활동중이며 개그맨 김학도 프로 역시 아시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업계를 긴장 시키키도 했다. 

인싸포커는 게임을 관리위원회로 부터 정식 심의를 받은 국내 소셜스포츠게임 업체로서 국내 텍사스 홀덤 컨텐츠 학상의 선두업체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8월24일 웹,모바일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게임으로 심의를 통과하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기존 단일환경 시스템을 벗어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글로벌 서비스 확장으로 최고 정점을 2020년 상반기로 잡고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북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2인 테이블 홀덤과 6인 테이블 홀덤을 진행중이며 신규회원에 대한 이벤트 머니와 출석 이벤트 머니등 온라인 텍사스홀덤 업계를 연일 놀라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년 2월중 행사인 KIPT(Korea Inssa Poker Tour)에서도 대형우승상금으로 다양한 프로 선수를 배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KIPT행사는 기존 인싸포커회원 외에도 외국 프로포커선수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