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국 대규모의 원스톱 가구매장 한샘인테리어 동탄점은 연말을 맞이하여 빅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또한 오직 동탄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이 곳을 주목해보자.

첫번째 이벤트, 소파, 침대 따듯한 할인 이벤트

한샘 소파 구매 시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할 경우 최대 30만원까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여기에 하나 더, 드레스룸 구매 시 기둥 반값 할인까지 진행중이다.

두번째 이벤트 동탄점만의 특별 살림장만 기획전

양날개 플로스건조대 49,000원대, 뚜껑 머그컵 10,000원대 등 생활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회전형 좌식의자, 데일리 가전시리즈 등 다양한 소형가구 가전도 최대 40%할인가로 판매 중이다. 또한, 폴란드산 Q 250,000원대, 시베리아산 Q 350,000원대 구스 이불솜 또한 할인중이다. 올 겨울 따듯한 침구를 구매하려는 계획이라면 한샘 동탄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세번째 이벤트 계약 금액대별 할인 이벤트

오산 시티자이2차,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송탄역 서희스타힐스, 소사벌 효성해링턴코트, 고덕 제일풍경채 센트럴 등 입주아파트 대상 할인이벤트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동탄점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자.

네번째 이벤트 캐시백 이벤트

롯데원더풀카드 신규발급 후 50만원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 5개월, 삼성 4개월, 국민/비씨/현대 3개월으로 무이자할부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성큼 다가온 연말, 센스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도 마련하고, 집안의 분위기 전환까지 한샘동탄점에 이 모든 것들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