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겨울 추위가 시작되고 있다. 일찍이 따뜻한 겨울 용품을 구입해 다가올 추위에 대비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아직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경우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운 겨울날 따뜻한 이부자리에서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을 선호한다.

 

이에 따라 전기요, 전기매트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중에도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긴 겨울날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은 매트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안전한 전기매트인지,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전기요추천 상품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편한잠’에서는 전기매트 ‘푸욱웜매트’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싱글 사이즈를 45% 할인, 퀸사이즈를 5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복수 구입 시 최대 추가 할인과 개수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푸욱웜매트는 특허받은 열선으로 전자파에 대한 최소안전 기준치 4mg 이하, 약 99.98%을 차단한다. 약 0.1mm 이하의 두께로 만들어진 탄소나노필라멘트를 통해 전자파의 방출을 막고 있어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기매트 푸욱웜매트는 체온과 원적외선이 순환되는 히팅시스템이 사용돼 따뜻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 탄소열선의 탄소섬유질 및 발열솜에서 사용자 체내의 열기를 흡수하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 플란넬원단에 탄소를 함유시킨 나노극세사 원단을 활용해 전기요추천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더욱 추워질 것으로 보이는 겨울철에는 언제 어떻게 한파가 찾아올지 모르니 이에 대한 대비를 해놔야 한다”며, “푸욱웜매트는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푸욱 순면 커버 1개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무료 지급하며, 베스트 포토구매평 중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디베아D250MAX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