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식사 브랜드 랩노쉬는 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진행하여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팬심을 저격한 ‘푸드바’ 제품을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랩노쉬 주력상품 중 하나인 기존의 ‘푸드바’는 200만 개 판매돌파라는 기록을 세울 만큼 평소 간편한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품으로 현대인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데 간편하고 쉽게 어디서나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게 제작 되었다는 점에서 현대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랩노쉬 ‘푸드바’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카카오프렌즈 두 인기 브랜드의 역대급 만남으로 뜨겁고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랩노쉬 X 카카오프렌즈 ‘푸드바’ 콜라보는 ‘카카오프렌즈 랩노쉬 푸드바’ 본품과 새롭게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랩노쉬 푸드바 미니’가 동시에 출시되며, 카카오프렌즈 랩노쉬 푸드바 미니 제품은 높은 활동성, 휴대, 체중관리 등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서 새롭게 출시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현재, 판매 시작과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