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본능을 일으키는 향기케어 브랜드 ‘바디홀릭’과 SNS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옴팡이’가 올리브영에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디홀릭 바디미스트와 옴팡이 캐릭터가 콜라보한 이 제품은 이성어필에 효과적인 일랑일랑향의 ‘화이트포션’, 생기있는 라즈베리향 의 ‘옐로우포션’, 잘익은 상큼한 생 복숭아 향의 ‘피치포션’, 그리고 싱그러운 청포도향의 ’청포도포션’ 4종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바디홀릭X옴팡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 중 1개만 구매해도, 역대 최초 옴팡이 스마트톡이 무료로 증정된다. 증정품인 한정판 스 마트톡은, 바디미스트 향에 맞는 모자를 쓴 옴팡이 캐릭터와 바디홀릭의 ‘썸공방정식’을 표현하는 하트배경 옴팡이까지 총 5종으로 랜 덤 구성되어있다. 이 모든 구성을 올리브영에서 10%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바디홀릭 바디미스트는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SNS대란템’, ‘올리브영 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추천템’ 등으로 불려온 바 있 다. 뿐만 아니라 ‘2018 올리브영 H&B 어워즈’와 ‘2018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왔다.

이처럼 믿고 쓰는 ‘바디홀릭’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1위 ‘옴팡이’가 만난 만큼, 품절 행진을 겪으며 ‘역대급 콜라보’라는 열띤 반응 이 계속된다. 이 외에도 “향별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원하는 옴팡이 스마트톡이 나올 때 까지 계속 구매하게 된다.”, “이 기회에 베스트셀러로 모두 쟁여 놔야겠다.” 등의 긍정적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세일 기간동안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세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NS에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한 바디홀릭 제품 및 옴팡이 스마트톡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바디 미스트 본품과 한정판 옴팡이 스티커를, 20명에게는 바디미스트 본품 랜덤 1종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 품목은 11월 말까지 약 한달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