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이하‘개콘’) 인기 코너 신봉선, 류근지 ‘내남자의 여사친(이하 여사친)’에 무한리필 고기집 ‘명륜진사갈비’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사친’은 신봉선과 류근지의 연상연하 커플코미디를 컨셉으로 현실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코너이다. 얄미운 여사친 박소라로부터 눈치 없는 연하남친을 사수하기 위한 신봉선의 고군분투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을 얻고 있다. 
 
지난 17일 ‘여사친’ 코너에서는 명륜진사갈비가 여사친이 운영하는 음식점으로 소개됐다. 갈비집 아르바이트생인줄 알았던 여사친 박소라가 갈비집 사장이라는 사실에 한 번, 여사친의 앞치마를 다정하게 묶어주는 류근지의 모습에 또 한 번 충격을 받은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웃음보와 함께 침샘을 자극한 ‘여사친’ 속 명륜진사갈비는 대세 프랜차이즈 답게 최근 다양한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대표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다.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짝지근한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정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연말모임을 앞둔 최근에는 각종 회식과 가족 외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주목받는 중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에 따르면 11월 초부터 단체 예약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중이다. 

명륜진사갈비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17년 이상의 홍보 노하우를 보유한 153프로덕션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명륜진사갈비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53프로덕션은 방송 4사(KBS, SBS, MBC, OBS)를 비롯한 종편채널(JTBC, A채널, TV조선, MBN) 및 케이블TV 프로그램에 기업의 제품, 장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 홍보를 대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