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의 인기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백화점이나 일반 가구매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기성 가구를 넘어 독특하고 개성 있는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수년에서 수십 년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디자인만 고려해서는 안 된다.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위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우선순위로 두되 내구성까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파주가구단지 예스아이엠갤러리는 디자인과 내구성이 모두 좋은 프리미엄 가구를 수입해 전시 중이다.

파주가구단지 예스아이엠갤러리는 현재 오픈 세일 이벤트 중으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에서 최근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은 천연 소가죽 소파와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는 패브릭 소파다. 소가죽 소파는 거실 인테리어 전체에 중후한 느낌을 줄 수 있고 관리 상태에 따라 수십 년까지도 사용이 가능해 꾸준히 인기 있는 가구다.

패브릭 소파는 가죽소파에 비해 선택할 수 있는 컬러의 폭이 넓고 가격대가 비교적 저렴해 젊은 감각을 가진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 있다. 내추럴한 원목 가구 등과 채도가 높고 선명한 색의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면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꾀할 수 있다.

예스아이엠갤러리 관계자는 “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를 찾기가 어렵다면 실내 사진을 촬영해 가구점에 방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면서 “실제 집 실내 사진을 보며 가구를 매치해보기에도 편리하고, 매장 직원에게 사진을 보여주고 어울리는 가구를 추천 받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영업시간이나 진행 중인 이벤트 등 예스아이엠갤러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