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이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곳으로 그만큼 즐길거리, 볼거리, 특히나 먹거리가 풍부한 관광지다. 다양한 메뉴로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이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최근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 있다. 바로 제주 월정리 '월정바다닭'이다. 

맛은 물론 알찬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월정바다닭은 제주도에서 즐기는 닭갈비 식당으로 오픈하자마자 제주 현지인 맛집으로 입소문이 벌써부터 자자하다. 

대표메뉴인 바다닭을 포함하여, 철판 닭갈비, 숯불닭갈비, 그리고 숯불돼지 양념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다닭은 해물과 닭갈비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흔히 접할 수 있는 평범한 닭갈비에서 벗어나 문어, 한치, 새우, 전복, 주꾸미, 갑오징어,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 월정리 해수욕장이나 바닷가를 찾는 분들의 니즈에도 맞춤되는 메뉴로 가볼만한곳이다.

월장바다닭만의 감칠맛 나고 깊은 양념의 맛과 함께 닭갈비와 신선한 해산물이 어우러져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메인 메뉴 이외에도 식사메뉴로 낙지 덮밥, 열무국수, 볶음밥이 있으며, 닭갈비에서 빠질 수없는 차돌박이, 치즈, 우동, 라면, 쫄면, 고구마, 떡 사리 등 사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밥집이다. 

 

또한, 젊은 감각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공간과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뿐만 아니라, 각종 회식,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월정바다닭 김태운 대표는 "앞으로도 제주 월정리를 찾는 모든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신선한 해물과 함께 닭갈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