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겨울철에는 쌀쌀한 날씨로 인해 자연스럽게 활동량이 줄어들어 살이 찌기 쉽다. 유독 살이 많이 찌는 부위를 특정할 수는 없지만 과도하게 쌓인 복부지방은 보기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건강 상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어 관리하는 것이 권장된다.

남자ㆍ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는 윗몸 일으키기, 훌라후프, 플랭크 등이 있다. 이러한 운동법은 축적된 아랫뱃살빼기 및 건강한 심신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지만 체력 소모가 커 장기적으로 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잘못된 방법을 시행할 경우 신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가운데, 따뜻한컴퍼니에서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 5차 입고로 35% 파격할인이벤트와 포토구매평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매달 5명에게 굿스터치 어깨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스터치 진동운동기구는 뱃살빼는운동기구 로도 잘 알려져 있는 가정용 진동운동기구로, 1부터 120까지 강력한 파워진동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강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진동 세기 조절이 번거로운 경우 간편 모드를 통해 조깅모드, 런닝모드, 워킹모드 총 3가지 모드를 버튼 단 하나로 선택 및 이용 가능하다.

 

하나의 기계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가벼운 스트레칭은 물론 플랭크, 런지, 스쿼트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남자ㆍ여자 홈트레이닝 운동을 해볼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코어밴드를 제품 외부에 장착된 운동기구 고리와 연결해 사용할 경우 이두, 삼두, 어깨 등 상체 운동까지 폭 넓게 이용 가능하다.

진동운동기구의 장점은 바닥에서 운동했을 때와 비교해서 진동으로 몸 전체의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촉진하기에 단시간내에 근력증대 및 골밀도 증가 등을 이루어내고 살을 빼는 운동으로 효과적일 뿐더러 혈액순환용 으로도 사용가능하다.

굿스터치는 미끄럼 방지 발판이 적용돼 있어 운동 중 사고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저소음 흡착쿠션으로 소음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원터치 무선 리모컨 및 본체 조작으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KC안전인증, 1년 무상 A/S 시스템을 구축해 남자ㆍ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기구로 주목 받고 있다.

따뜻한컴퍼니 관계자는 “굿스터치는 단순 운동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며, “4차 완판에 이어 5차 입고 기념 이벤트를 통해 35% 할인 혜택을 비롯,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따뜻한컴퍼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